선릉역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

선릉역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

선릉역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

Blog Article

“레지던스 호실이 껴있다보니 외부인들 출입이 좀 많아서 걱정했는데 살다 보니 생각보다 괜찮은 것 같아요. 벽간, 층간소음은 좀 있어요.”

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.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,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.

“선릉역 사거리 사분면 중 가장 조용한 곳. 골목과 도로를 끼고 있어 은근 진입, 출입이 편리함.

마지막에 가 보고 맛이 좀 없어진 것 같아서, 이 주변 맛집을 또 잃었나 하는 마음에 슬퍼했었지.........

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,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.

그런데 어느날 수요미식회 맛집으로 나왔던 일미집이 이동네에 생겼다!! 올레!!

자동차의 운전자는 통상 예견되는 사태에 대비하여 그 결과를 회피할 수 있는 정도의 주의의무를 다함으로써 족하고 통상 예견하기 어려운 이례적인 사태의 발생을 예견하여 이에 대비하여야 here 할 주의의무까지 있다고 할 수 없다.

카이센동 밥도 넉넉하게 주셨는데 회 많이 밥 조금 이렇게 먹다보니 밥도 반절 이상 남기구 왔습니다ㅠ

Message correctly despatched Sorry, we could not comprehensive your request, you should try out all over again later on. Mail a concept to

안쪽으로는 넓은 룸도 여러개 있어 조용하고 편안하게 식사 할 수 있을것 같았습니다.

게임회사가 많이 몰려 있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 테헤란로가 각종 회사나 금융기업들이 몰려 있는 곳 중 하나이다. 또 게임 회사들이 운집해 있는데, 이 때문에 서울에 있는 게임회사로 입사하려는 이용객들이 많이 찾게 되는 역이다. 한때 엔씨소프트의 본사도 인근에 있다가 판교테크노밸리로 이전했다.

이외에 치안, 분리수거 정보 등 선릉역 롯데골드로즈오피스텔에서 살아본 사람들이 남긴 다양한 거주 후기를 집품에서 확인해보세요

이외에 치안, 분리수거 정보 등 능현오피스텔에서 살아본 사람들이 남긴 다양한 거주 후기를 집품에서 확인해보세요

“선릉 뷰가 잘 보여 경치 좋아요 낮에 푸른 녹지가 많이 보여서 보는 눈이 정말 편하기도 하구요 그리고 혼자 살기 딱 괜찮게 보안, 구조, 수납공간 이 삼박자 다 갖춰져 있어요.”

Report this page